피치비가발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청결한 환경에서 마음 편히 가발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피치비가발의 직원은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피치비가발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법 > 1. 예약제로 타인과의 접촉 최소화 (예약자 10% 할인, 2월 한달 적용)
2. 매일 오전 오후, 2회 매장과 전 제품 소독
3. 매장 직원의 발열 체크 & 마스크 착용
4. 손 세정제 비치 및 직원의 손 세척 의무화
5. 유선상으로 가발 상담 및 구매 가능
6. 유선상으로 가발 심화미용 접수 및 시술 가능
|
1. 예약제로 타인과의 접촉 최소화
피치비가발은 고객님과의 2월 한달
예약제를 실시하여 예약을 통해
가발을 구매하시는 고객님께서
불특정다수와 접촉할 수 있는 상황을
최대한 배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님께서는
사전에 매장 직원과 통화 후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예약하시고
피치비가발 매장에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약 후 가발 구매시 : 10% 할인해 드림
2. 매일 오전 오후, 2회 매장과 전 제품 소독
피치비가발은 매일 청결하게
매장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물론이고
고객님과 접촉하는 피치비가발의
전 제품을 소독하여
청결한 환경으로 고객님들이
편안하게 가발을 착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매장 직원의 발열 체크 & 마스크 착용
매일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발열상태와 건강을 체크하여
고객님들의 2차 감염을 막기위해
피치비가발은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장 내에서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였습니다.
상담시에 불편을 느끼시더라도
고객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내린 조치이오니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4. 손 세정제 비치 및 직원의 손씻기 의무화
피치비가발 매장 내 곳곳에
손 세정제를 비치하여
언제나 손을 청결하게
소독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고객님께서도 편하게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직원은 수시로 손을 세척하여
매장과 제품, 그리고
고객님과 접촉하는 환경을
청결히 유지하도록 의무화하였습니다.
5. 유선상으로 가발 상담 및 구매 가능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을 꺼리시는 고객님을 위하여
피치비가발은 유선상으로
가발 상담 및 구매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치비가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원하는 스타일과 모질, 제품 등
고객님께서 원하는 가발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직원분께서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6. 유선상으로 가발 심화미용컷 접수 및 시술
피치비가발에서는 가발을 구매하신 분들에게
매주 금요일 피치비 디자인 팀장님께
가발 미용컷을 받으실 수 있는
(앞머리, 속머리 심화 미용컷)
무료 가발 심화미용권을 증정하고 있는데
2월 한달 매장을 방문하지 않으셔도
유선상으로 심화 미용컷을 접수하고
시술해 드리고자 합니다.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저희 직원에게 전화나 핸드폰으로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